Name
date
Folder Path

review/etc:\\아이허브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타블렛 내돈내산 후기!
SMALL

요새 건강챙기기에 한참 심취해 있는 나는

약먹는 스케줄까지 짜서 약을 먹고 있다.

정말 기본적인 비타민도 안먹던 내가 가장 먼저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것은

바로 종합비타민이었다.

가장 기본부터 기둥을 잡고 다른것을 부가적으로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강했고

서치를 골고루 해보다가 결국 정한 것은 이 비타민이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을 검색했을 때 가장 많이 나오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얼라이브도 많이 나왔지만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라이프 익스텐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다.

일단 정착용으로 구매했다기 보다 이것저것 먹어보고 최종 선택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다.

 

 

 

 

 

뒤에는 이렇게 어떤 비타민이 함량되어있는지 적혀있었다.

종합비타민이라는 타이틀답게 많은 비타민이 함량되어있었다.

하지만 많이 함량되어있다기 보다는

다양하고 많은 성분이 쫌쫌 따리로 함량되어있는 느낌이다.

 

하긴....

이 하나에 다 들어가있으면 다른 비타민 회사와 제품이 망했을지도 모른다,,,,,

 

 

 

 

 

하루에 두번 밥을 먹을 떄 같이 섭취하라고 써있었는데,,,

회사에 알약을 갖다놓은 나로써는 구내식당에서 밥을 주로 먹기에

식사 중에 먹기 보다는 식사 직후에 사무실에서 섭취하곤 한다

이것은 딴얘기지만

영양제를 먹기위해 영양제 배를 따로 남겨두는 수준이다...

그만큼 먹는 약이 많아졌다는 이야기,,,,

 

 

 

 

 

뚜껑이 양각으로 되어있었다.

뚜껑에 한글 라벨로 하루에 몇번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적어 놓는 편인데

양각이라 그것은 조금 불편했다...

(영양제 선택에 영향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냥 그렇다구,,,,)

 

 

 

 

 

큐알을 찍고 들어가면 제품 정보가 나온다는데

아직 해보진 않았다..... 왜냐면 그냥 뒤에 적혀있기 때문이다,,,,,

큐알 밑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었다.

하지만 요새 주말 제외 매일 먹고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다 먹을 것으로 예상된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씰이 붙어있었다.

 

 

 

 

 

알약이 깨져서 배송되지 않게 이렇게 솜이 들어있었다...

작은 배려 감사,,,,

 

 

 

 

 

나는 타블렛 형을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나랑 타블렛은 별로 잘 안맞는 것 같다...

그렇게 큰 상관은 없겠지만

뭔가 캡슐은 미끄덩 거리는 느낌이라, 그리고 타블렛이 뭔가 압축되어서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래서 타블렛 형을 선택했는데

목 넘김도 힘이 들고 냄새도 썩 좋은 냄새가 아니라 먹기 힘들다.....

다음에도 또 이 브랜드 종비를 산다면 그때는 캡슐형을 사지 않을까 싶다,,,,,

 

먹으면 비타민이 충전되는 느낌은

피부에 와 닿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먹지 않았을 때 보다는 훨씬 나은 느낌이 들긴 하다....

하지만 종비를 먹으면 비타민이 충전되는 대신 잠이 오더라.....

회사에서 점심 먹은 후에 약을 먹는 나로써는 아주 미친듯이 잠이 왔다...

10에 7은 잠이 왔다...

커피도 소용이 없었다...

내가 종비가 처음이라 이렇게 잠이 오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이 약때문에 잠이 오는 것은 맞았다....!

일단 남은 약 열심히 먹으면서 또 구매할지 (캡슐로...) 아님 다른 종비를 찾아볼지 고민을 해봐야겠다....

 

 

@ 재구매 의사

타블렛으로는 없다.... 다시 산다면 캡슐로 살 것,,,

근데 이건 절대적인 느낌보다는 개인의 약 섭취 취향 문제에 달린 것 같다

 

@ 장점

- 찾아봤을 때 다른 종비보다 더 다양한 비타민이 함류되어있다

- 피부에 와닿을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영양소가 채워지는 듯한 느낌을 개인적으로 받았다.

 

@ 단점

- 타블렛 알약 냄새가.... 먹기가 힘들다...

- 알약이 크고 투박한 느낌이라 알약 먹기 힘든 분들은 아무래도 고심해보시는 것이 좋다...

- 잠이 온다... 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