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date
Folder Path

review/etc:\\내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 아이허브 내돈내산 후기! (+아이허브 할인코드)
SMALL

요새 피부와 건강을 챙기겠다는 일념하에
시간날 때 마다 인터넷을 열심히 서치하곤했다.
그리고 하나의 방법을 찾아냈는데 그것은 바로 영양제 복용.
나는 아파도 약을 안먹고 참고 넘어가는 스타일일 정도로 약 먹는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모자란 비타민을 음식 섭취만으로 해결하기에는 너무 어려웠고,
피부와 헤어 건강을 위해서는 직접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실을 튼튼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겠다 싶어서
평소에 자주 이용하던 아이허브를 이용하기로 마음먹었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에서!

추천코드 : CGT7102 (5% 할인 가능!)

https://kr.iherb.com/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이렇게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셨다.
그리고 실제로 영양제 통을 열어보면 솜을 넣어서 보내주셨더라.
이는 알약이 손상되지 않고 무사히 한국까지 오게 하려는
아이허브 측의 고마운 노력이라고 마무리해보겠다.




내가 주문한 영양제 + 화장품 내역.
나는 항상 먹는 콜라겐 가루를 제외하곤 먹는 영양제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 영양제 주문의 테마는 '기본 영양제 + 헤어 + 피부' 로 잡았다
일단 기본적으로 섭취하면 좋을 영양들을 종합비타민을 통해 섭취하기로 마음먹었고,
비타민C를 주문해 나의 피로감을 조금이나마 타파하기 위해서 노력하였다.
그리고 비오틴을 주문해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에 일조해보려고 노력하였으며
히알루론산을 주문해 피부 건강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리텍스 립밤.
얘는 진짜.... 너무 좋아서 몇 통째 쓰고 있는데 입술 각질 제거로는 최고다..
하나씩 디테일한 후기를 써봐야겠다.




얘는 종합비타민.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을 엄청 검색해봤는데
얼라이브와 투톱으로 제일 많았던 영양제였다.
얼라이브는 뭔가 젤리같고 단맛날 것 같은 편견도 있었고,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이왕 통관번호를 입력하고 직구를 하는 김에 상대적으로 구하기 힘든 이 영양제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산 것은 타블렛 버전.
알약크기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다.
생각보다 알이 커서 알약을 잘 못먹는 사람들에게는 타블렛 버전보다 캡슐 버전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얘는 히알루론산.
피부나 헤어 쪽 영양제로는 나우푸드가 제일 후기가 많았다.
그래서 나우푸드의 히알루론산을 주문.
아직 먹은지는 얼마 되지 않아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이 글을 쓰는 지금은 섭취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다.)
확실히 효과는 존재했다.
먹기 전 후 피부 컨디션이 확실히 다른 느낌.




알약 크기는 종합비타민 크기와 비슷했다.
하지만 확실히 타블렛 버전보다는 캡슐이 목넘김이 편했다.




얘는 비오틴.
요새 머리를 감을 때 마다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는 것 같아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머리카락을 위한 영양제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다.
나는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를 섭취 중인데
맥주효모+비오틴 조합이 머리카락이 많이 난다고 해서
이번에 이 비오틴을 구매했다.
후기를 많이 검색해보았는데
5,000mcg보다는 10,000mcg가 낫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했다.
탈모샴푸랑 병행하면 훨씬 더 많이 난다고 하는데
그건 이 영양제의 효과가 나타난다고 생각하면 그때 진행해 볼 예정이다.




내가 구매한 영양제들 중에서 가장 알의 크기가 작았다.
제일 먹기 편했던 영양제.




얘는 비타민C.
내가 읽었던 후기에서 이 비타민 C를 하루에 4,5개 씩 먹으면 아주 각성되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매우 추천이라는 말을 하셨더랬다.
권장 알약은 하루 1개라 그 이상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확실히 먹었을 땐 잘 모르겠는데
안먹으면 상대적으로 피곤한 것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여튼 전후가 제일 달랐다.




이 약도 캡슐로 되어있었다.
캡슐을 까보진 않아서 안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 한알에 컨디션이 달라진 다는 것이 너무 신기할 정도.




이렇게 하루에 어떻게 섭취해야하는지 뚜껑에 적어놓고
회사에서 일하기 싫을 때마다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아로 회사 모니터 앞에 모셔두었다...
앞으로 꾸준히 섭취할 것 같으니
내가 샀던 영양제가 어땠는지 각각의 후기를 남겨봐야겠다.
(맨 위와 맨 아래 아이허브 추천코드가 있다! 참고해서 5% 할인 받으시길!!!!!)

추천코드 : CGT7102 (5% 할인 가능!)
https://kr.iherb.com/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