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date
Folder Path

review/cafe:\\디저트 맛집, 연희동 카페 노아스 로스팅 후기!
SMALL

03인앤아웃에서 샌드위치를 맛있게 흡입하고

다시 사무실로 들어가려다가

이 카페는 그냥 못지나치신다면서 들어갔던 카페.

노아스 로스팅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한다!

 

 

 

 

 

나는 카페에서 항상 라떼만 먹기에

이 카페에서도 나는 라떼를 선택했다.

나는 약간 라믈리에(?)다

라떼를 너무 좋아해서 어느 카페 라떼가 맛있고 어디가 별로고 뭐이런....

감별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 카페에서도 라떼를 시켜놓고 기다리고 있었다.

 

 

 

 

 

주문을 완료하려다가

디저트들이 눈에 들어왔지 뭐람....

얼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표예진님이 스콘을 구워서 드시는 장면이 생각났고,

나는 바로 버터스콘을 먹기로 결정했다.....

자고로 스콘은 기본템이 최고이지 않는가.....

(사람마다 다를테지만... 적어도 나는 그렇다...!)

 

 

 

 

 

맛있어 보여서 한 컷 더 찍어봤다.

우리는 버터스콘과 얼그레이 쿠키를 샀다.

(얼그레이는 이사님 픽!)

 

 

 

 

 

우리는 가지고 테이크아웃을 할거여서 카페에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카페 분위기가 모던하니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 엄마랑 또 오게되면 앉아서 오랫동안 수다떨고 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다....

물론 코로나 상황이 많이 나아졌을때 다시 와야겠지....?

 

 

 

 

 

카운터 뒤쪽으로 이렇게 재료를 보관해둔 곳이 있어서 한 컷 찍어봤다.

정리함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되었다.

심플모던 스타일로 정리해두셨는데

뭔가 믿음직 스러우면서 센스 있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빈 테이블 위에 있던 꽃을 한 컷 찍어봤다.

어....? 예쁘다.....!

 

이런 장식품 하나하나 너무 센스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우리의 커피가 나왔다!

커피를 들고 우리는 바로 사무실에 들어가기 위해 이사님 차로 돌아갔다!

 

 

 

 

 

라떼를 시킨 나...

정말 칭찬한다.... 너무 꼬소하고 맛있었다.....

이 집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엄마한테 메세지를 보냈는데

찾아보니까 일산에도 있더라....!

다음에 연희동까지 가기 힘들면

엄마랑 식사동 나들이 느낌으로다가 노아스 로스팅을 같이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다!

 

아 그리고 이날 회사에 돌아가서 스콘을 먹지 못해서

집가서 스콘을 먹었는데

몇시간이 지나도 다시 데워먹으니

갓나온 느낌이 들었다....

이집 버터 스콘 맛집이었다....

다음에 또 가면 스콘 한 5개 정도 먹어야지.....

스콘으로 배채워야지.......

 

 

 

 

 

오늘도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였다! :)

아 참고로 주차가 가능한 카페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되지 않을까,,,,?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이전에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LIST